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

엔비티(NBT) 사이트 정보

전화
1522-1859
팩스
02. 522. 1859
주소
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347길 101 조이빌딩
발행,편집인
(주)엔비티 박수근
Copyright (c) NBT Inc. All rights reserved.

언론보도

2020. 12. 3 [뉴스웍스] 애디슨, 유입 극대화 광고 통해 ROAS 1만% 기록

2020.12.03

엔비티의 모바일 포인트 네트워크, ‘애디슨’이 유입 극대화 캠페인을 통해 광고수익률(ROAS) 1만%를 달성했다.

애디슨은 최근 유입을 극대화한 광고 상품인 ‘UV-UP’을 출시했다.

UV-UP의 가장 큰 특징은 단기간에 광고주의 서비스 및 홈페이지로 대량의 유입을 확대하여 전환을 이끌어낼 수 있다는 점이다.

유저가 접속만 하더라도 최소 단위의 보상이 지급되는 쉬운 참여 프로세스로, 높은 보상에 기대지 않은 진성 전환 확보를 기대할 수 있다.

애디슨은 패션 브랜드 A사의 캠페인 참여를 목적으로 UV-UP 광고를 집행했으며 단기간에 120만 건 이상의 클릭수와 20만 명 이상의 참여자를 확보했다.

한 매체에서 유입된 캠페인 참여자 중 상품을 구매한 비율이 약 11.3% 수준으로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. 이런 광고 효과를 통해 24시간 기준 광고수익률(ROAS) 2065%, 전체 기준 1만783%를 달성했다.
‘UV-UP’ 광고는 네이버웹툰, 캐시슬라이드 등 대형 매체에 광고를 노출함으로써 대규모의 유저를 자사 이벤트 페이지로 유입시킬 수 있다.

최근 광고 트렌드인 ‘퍼포먼스’를 보장하는 상품으로 신제품 출시, 세일 및 특판 등 단기적으로 대규모 트래픽이 필요한 경우 강력한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다.

유입을 통해 빠르게 매출로 전환해야 하는 이커머스 사업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.

박수근 엔비티 대표는 “보상형 광고의 장점을 살려 유입을 극대화하고 유의미한 진성 전환까지 이끌어낼 수 있었다”라며 “애디슨은 퍼포먼스 광고의 효과를 극대화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, 이번 성과는 이러한 노력을 뒷받침해주는 대표적인 사례라고 할 수 있다”라고 말했다.

 

>기사 전문

TOP